• HOME >
  • 교육과정소개 >
  • 비즈니스스킬
  • > CS

[Compact CS-코칭편]CS현장관리 8大 고민타파

강사
최유환
유형
CS
교육시간
9 시간
접수기간
2020.06.02~2020.06.08
교육기간
2020.06.10~2020.07.09
NCS직무분류
(02010302) 고객관리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일반과정 2020.06.10~2020.07.09 2020.06.02~2020.06.08 34,200원
도움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교육비 [Compact CS-코칭편]CS현장관리 8大 고민타파 34,200원 0원
※ 수강신청 기준은 [키내카] 사이트 기준으로 합니다(개강 3~4일전 접수마감)
※ 위 수강신청기간 내 HRD-Net에 수강신청한 회원만 [선발]되며, 그 외 회원은 [미선발] 되며
[미선발] 회원은 키내카의 다음 접수기간을 확인 후 새로 수강신청하셔야 합니다.(키내카, HRD-Net 사이트 재접수)
교재구입은 필수는 아닙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자부담이 발생하며 선택 부분 체크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주환급과정 진행절차 및 환급금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총 결제금액
VOD
34,200원
지원금액
0원
자부담금 34,200

과정소개

CS 관리자 및 리더들을 위한 CS 코칭 스킬!

CS 관리자 대상 CS 리더 역량이 아닌 현장에서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실질적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조직의 성과창출을 위해 CS리더의 실천적 역량등을 강화하며 변화하는 능동적 CS리더의 역량을 키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생한 현장의 CS 리더들의 목소리를 통해 그 고충을 공감하고 해결책을 모색해 볼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가능
※ 진도율 80% 이상 진행 필수 (1일 8차시 이상 불가)
평가항목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행평가 100점 10% 100점일경우 1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과제 100점 50% 100점일경우 50점으로 반영
총점 3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패널티기준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1) 현장 CS관리자들을 위한 코칭형 콘텐츠
현장의 서비스 품질향상은 결국 관리자들에 의한 영향력이 발휘될 때 가능하다. 현장 CS리더들의 생생한 그 현장속으로~!
2) CS 현장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프로그램
현장감을 높여 이론보다는 CS리더들에게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콘텐츠로 문제의 본질에 근본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실용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교재 및 참고문헌

학습대상

-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교수진

최유환
▶경력
(주) CLS컨설팅 대표이사
엑스퍼트&어치브코리아 컨설턴트 & 전임교수
한솔그룹 한솔텔레컴(방법론 및 ISO TF)
서울시 인재개발원 이러닝과정개발 심사위원
AIA E&T (Education & Traning) Trainer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Zone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10문항 출제, 각1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10% 반영)
선다형 및 단답형 100점(10문항 출제, 각10점)
-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1문항 출제)-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5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해결하기33분샘플보기
2차시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38분
3차시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36분
4차시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36분
5차시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41분
6차시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 하는 방법 ‘평정심’37분
7차시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37분
8차시지금까지 잘 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29분

수강후기

13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7 모르고있었던 cs의 개념과 적절한 사용법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 수있었다. 우*수 2018-04-02
6 생각의 전환이 되는 과정들이 많았습니다. 좀 더 전문적으로 고객을 응대 할 수 있는 스킬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공*미 2018-03-31
5 cs직원이 새로 올 경우 인수인계할 때 조금 어려웠었는데 이제는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최*지 2018-02-28
4 관리자의 입장에 있는데 코칭하는 부분이 부담스럽고 어려울 때도 있었다. 이 내용을 통해 어떻게 코칭하고 나도 어떻게 고객을 응대할지에 대해 배워갔다. 정*효 2018-02-27
3 상담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김*진 2018-02-23
2 CS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강*아 2018-02-23
1 2 3
본 과정을 수강신청하시겠습니까?

<필독>


※ HRD-NET에서도 동일과정 수강신청 필수
※ 배움카드에 자비부담금 실제잔액이 있어야 결제 가능
※ 동일 기간 최대 3개 과목 수강가능, 1년 최대 5개 과목 가능
취소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