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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ct CS-코칭편]CS현장관리 8大 고민타파

강사
최유환
유형
CS
교육시간
9 시간
접수기간
2020.08.04~2020.08.10
교육기간
2020.08.12~2020.09.11
NCS직무분류
(02010302) 고객관리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일반과정 2020.08.12~2020.09.11 2020.08.04~2020.08.10 34,200원
도움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교육비 [Compact CS-코칭편]CS현장관리 8大 고민타파 34,200원 0원
※ 수강신청 기준은 [키내카] 사이트 기준으로 합니다(개강 3~4일전 접수마감)
※ 위 수강신청기간 내 HRD-Net에 수강신청한 회원만 [선발]되며, 그 외 회원은 [미선발] 되며
[미선발] 회원은 키내카의 다음 접수기간을 확인 후 새로 수강신청하셔야 합니다.(키내카, HRD-Net 사이트 재접수)
교재구입은 필수는 아닙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자부담이 발생하며 선택 부분 체크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주환급과정 진행절차 및 환급금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로 가능하며 연계된 통장 잔액 확인은 필수입니다.(잔액부족시 수강신청오류 발생)
총 결제금액
VOD
34,200원
지원금액
0원
자부담금 34,200

과정소개

CS 관리자 및 리더들을 위한 CS 코칭 스킬!

CS 관리자 대상 CS 리더 역량이 아닌 현장에서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실질적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조직의 성과창출을 위해 CS리더의 실천적 역량등을 강화하며 변화하는 능동적 CS리더의 역량을 키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생한 현장의 CS 리더들의 목소리를 통해 그 고충을 공감하고 해결책을 모색해 볼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가능
※ 진도율 80% 이상 진행 필수 (1일 8차시 이상 불가)
평가항목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행평가 100점 10% 100점일경우 1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과제 100점 50% 100점일경우 50점으로 반영
총점 3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패널티기준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1) 현장 CS관리자들을 위한 코칭형 콘텐츠
현장의 서비스 품질향상은 결국 관리자들에 의한 영향력이 발휘될 때 가능하다. 현장 CS리더들의 생생한 그 현장속으로~!
2) CS 현장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프로그램
현장감을 높여 이론보다는 CS리더들에게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콘텐츠로 문제의 본질에 근본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실용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교재 및 참고문헌

학습대상

-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교수진

최유환
▶경력
(주) CLS컨설팅 대표이사
엑스퍼트&어치브코리아 컨설턴트 & 전임교수
한솔그룹 한솔텔레컴(방법론 및 ISO TF)
서울시 인재개발원 이러닝과정개발 심사위원
AIA E&T (Education & Traning) Trainer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Zone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10문항 출제, 각1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10% 반영)
선다형 및 단답형 100점(10문항 출제, 각10점)
-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1문항 출제)-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5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해결하기33분샘플보기
2차시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38분
3차시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36분
4차시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36분
5차시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41분
6차시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 하는 방법 ‘평정심’37분
7차시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37분
8차시지금까지 잘 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29분

수강후기

13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13 조직내 리더로서의 역할에 도움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적 식견 습득 조*현 2018-12-05
12 직원들에게도 도움이 되지만 회사 대표에게 더 도움이 될것같아요^^ 한*진 2018-12-01
11 cs직무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조*희 2018-11-23
10 cs교육을통해보다더서비스에대한책임이나관리자와직원에소통에대해서 더자세히알게되었다 정*재 2018-04-18
9 CS 전반적인 업무에 대해 되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됨 강*문 2018-04-09
8 회사 내 교육과정중 하나이며 직무향상에 도움을 받았다. 최*우 2018-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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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과정을 수강신청하시겠습니까?

<필독>


※ HRD-NET에서도 동일과정 수강신청 필수
※ 동일기간 최대 3개 과목 수강가능, 1년 최대 5개 과목 가능
※ 자비부담금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만 수강결제 가능!!
(단, 배움카드와 연계된 통장 안에 실제 잔액이 있을시 결제 가능O
잔액 부족시 수강신청 오류가 발생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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