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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센터 스킬 업 과정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환급과정 
강사
정문국
유형
마케팅
교육시간
21 시간
접수기간
2017.02.14~2017.02.27
교육기간
2017.03.01~2017.03.31
교재
적립금
판매금액의 1%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근로자카드 2017.03.01~2017.03.31 2017.02.14~2017.02.27 56,700원
일반과정 대기업 중견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 2017.03.01~2017.03.31 2017.02.14~2017.02.27 90,000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선택 구분 수강료 지원금액
VOD 90,000원 0원
총 결제금액
VOD
90,000원
지원금액
0원
90,000

과정소개

경제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시장의 중심이 오프라인 및 대면 시장에서 온라인, 원격시장으로 발전함에 따라 텔레마케터 또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수요는 점차 늘어가고 있으나 전문적인 텔레마케터에 대한 인식부족 등을 이유로 이에 대한 전문교육은 찾아볼 수 없는 실정이다. 또한 국가공인자격증의 신설로 교육의 수요는 증대되어 더욱더 근로자들을 위한 전문과정이 필요하다 . 이에 원격교육을 통한 텔레마케팅관리 과정을 신설하여 이 과정을 학습함을 통해 각종 판매관리와 시장조사, 텔레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론 등을 직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텔레마케팅관리 - 텔레마케팅의 전반적인 이해와 콜센터 조직관리, 리더십, 동기부여 등의 실무에 대한 이론을 학습한다.
2 고객응대 - 전문적인 상담능력의 배양과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상담 실전능력을 향상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스틸을 습득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필수 (80% 미만 시 미수료)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합산60점 이상
- 시험, 과제 각각 40%씩 총 80% 반영, 진행단계평가 20%반영

수업방법

웹기반학습, 동영상강의, 학습목표 및 학습정리 정독, 학습퀴즈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교재 및 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텔레마케팅 종사자, 컨택센터 종사자, 고객센터 상담원

교수진

정문국

▶경력
전) 스파이더인포네트윅교육원 OA,CG, WEB 강사
전) 정유니브MBA 경영, 마케팅,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사

평가방법(수료기준)

시험_1 과제_1 진행평가_1
선다형 60점(15문항 출제) -자동채점
단답형 10점(2문항 출제) -강사채점
약술형 30점(3문항 출제)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1) 25점(1문항 출제)-강사채점
서술형(2) 75점(1문항 출제)-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합산60점 이상, 과제 40% 반영)
선다형 100점(5문항 출제)-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 2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 제1차시 텔레마케팅 개념과 특성 35분 샘플보기  
2차시 제2차시 텔레마케팅의 분류 38분
3차시 제3차시 콜센터의 이해 39분
4차시 제4차시 조직의 특성 42분
5차시 제5차시 텔레마케팅 조직의 구성과 역할 / 리더십(I) 36분
6차시 제6차시 리더십(II) 38분
7차시 제7차시 교육 · 훈련 : 교육일반 37분
8차시 제8차시 교육 · 훈련 : OJT의 이해(I) 34분
9차시 제9차시 교육 · 훈련 : OJT의 이해(II) 37분
10차시 제10차시 생산관리 : 모니터링 38분
11차시 제11차시 생산관리 : 콜선테 생산성과 개인 및 팀의 성과관리 41분
12차시 제12차시 고객응대 : 고객응대의 기초 38분
13차시 제13차시 고객응대 : 고객응대 기술 35분
14차시 제14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및 특성 38분
15차시 제15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34분
16차시 제16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 화법 36분
17차시 제17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담의 개념과 상담의 특성 35분
18차시 제18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황 관리 기법 / 상담의 기초(I) 36분
19차시 제19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상담의 기초(II) 39분
20차시 제20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마인드 컨트롤 36분
21차시 제21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서비스 특성 39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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