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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강사
정문국
유형
마케팅
교육시간
22 시간
접수기간
교육기간
NCS직무분류
(02010302) 고객관리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도움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교육비 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65,340원 0원
※ 수강신청 기준은 [키내카] 사이트 기준으로 합니다(개강 3~4일전 접수마감)
※ 위 수강신청기간 내 HRD-Net에 수강신청한 회원만 [선발]되며, 그 외 회원은 [미선발] 되며
[미선발] 회원은 키내카의 다음 접수기간을 확인 후 새로 수강신청하셔야 합니다.(키내카, HRD-Net 사이트 재접수)
교재구입은 필수는 아닙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자부담이 발생하며 선택 부분 체크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주환급과정 진행절차 및 환급금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로 가능하며 연계된 통장 잔액 확인은 필수입니다.(잔액부족시 수강신청오류 발생)
총 결제금액
VOD
65,340원
지원금액
0원
자부담금 65,340

과정소개

※※본 과정은 현재 일반과정으로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경제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시장의 중심이 오프라인 및 대면 시장에서 온라인, 원격시장으로 발전함에 따라 텔레마케터 또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수요는 점차 늘어가고 있으나 전문적인 텔레마케터에 대한 인식부족 등을 이유로 이에 대한 전문교육은 찾아볼 수 없는 실정이다.
또한 국가공인자격증의 신설로 교육의 수요는 증대되어 더욱더 근로자들을 위한 전문과정이 필요하다. 이에 원격교육을 통한 텔레마케팅관리
과정을 신설하여 이 과정을 학습함을 통해 각종 판매관리와 시장조사, 텔레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론 등을 직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텔레마케팅관리 - 텔레마케팅의 전반적인 이해와 콜센터 조직관리, 리더십, 동기부여 등의 실무에 대한 이론을 학습한다.
2. 고객응대 - 전문적인 상담능력의 배양과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상담 실전능력을 향상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스틸을 습득한다.

수료기준

※ 수료기준이 없어진행단계평가/시험/과제 점수 반영하지 않음
※ 진도율 80% 이상 진행(1일 8차시 이상 불가)

패널티기준

※ 일반과정의 경우 수료기준이 없어 패널티 또한 없음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교재 및 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텔레마케팅 종사자, 컨택센터 종사자, 고객센터 상담원

교수진

정문국
▶경력
전) 스파이더인포네트윅교육원 OA,CG, WEB 강사
전) 정유니브MBA 경영, 마케팅,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사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Zone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5문항 출제, 각2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20% 반영)
선다형·단답형·약술형 100점(선다형:15문항_각4점,
단답형:2문항_각5점, 약술형(1):3문항_각10점)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서술형(1):1문항_25점,
서술형(2):1문항_75점)-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4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텔레마케팅 개념과 특성35분샘플보기
2차시텔레마케팅의 분류38분
3차시콜센터의 이해39분
4차시조직의 특성42분
5차시텔레마케팅 조직의 구성과 역할 / 리더십(I)36분
6차시리더십(II)38분
7차시교육·훈련 : 교육일반37분
8차시교육·훈련 : OJT의 이해(I)34분
9차시교육·훈련 : OJT의 이해(II)37분
10차시생산관리 : 모니터링38분
11차시생산관리 : 콜선테 생산성과 개인 및 팀의 성과관리41분
12차시고객응대 : 고객응대의 기초38분
13차시고객응대 : 고객응대 기술35분
14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및 특성38분
15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34분
16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 화법 36분
17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담의 개념과 상담의 특성35분
18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황 관리 기법 / 상담의 기초(I)36분
19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상담의 기초(II)39분
20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마인드 컨트롤36분
21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서비스 특성39분

수강후기

1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1 본 교육을 수료함으로써 이직을위한 가산점이 되었습니다 손*혜 2020-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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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 HRD-NET에서도 동일과정 수강신청 필수
※ 동일기간 최대 3개 과목 수강가능, 1년 최대 5개 과목 가능
※ 자비부담금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만 수강결제 가능!!
(단, 배움카드와 연계된 통장 안에 실제 잔액이 있을시 결제 가능O
잔액 부족시 수강신청 오류가 발생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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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 일반과정은 정부지원금이 없어 100% 자부담 결제됩니다.
※ 일반과정은 수료기준이 없어 시험 및 과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진행단계평가는 진행하셔야 하나 점수반영되지 않음)
※ 일반과정은 환급과정과는 달리 학습종료 후 복습기간이 없습니다.
따라서, 정해진 학습기간 안에 학습을 모두 완료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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