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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강사
정문국
유형
마케팅
교육시간
22 시간
접수기간
교육기간
NCS직무분류
(02010302) 고객관리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교육비 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0원 0원
※ 수강신청 기준은 [키내카] 사이트 기준으로 합니다(개강 2~3일전 접수마감)
※ 위 수강신청기간 내 HRD-Net에 수강신청한 회원만 [선발]되며, 그 외 회원은 [미선발] 되며
[미선발] 회원은 키내카의 다음 접수기간을 확인 후 새로 수강신청하셔야 합니다.(키내카, HRD-Net 사이트 재접수)
교재구입은 필수는 아닙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교재구매바로가기 클릭시 주문가능합니다
수강신청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로 가능하며 연계된 통장 잔액 확인은 필수입니다.(잔액부족시 수강신청오류 발생)
※ 사업주환급과정 진행절차 및 환급금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총 결제금액
VOD
0원
지원금액
0원
자부담금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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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확인사항

과정소개

※※본 과정은 현재 일반과정으로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경제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시장의 중심이 오프라인 및 대면 시장에서 온라인, 원격시장으로 발전함에 따라 텔레마케터 또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수요는 점차 늘어가고 있으나 전문적인 텔레마케터에 대한 인식부족 등을 이유로 이에 대한 전문교육은 찾아볼 수 없는 실정이다.
또한 국가공인자격증의 신설로 교육의 수요는 증대되어 더욱더 근로자들을 위한 전문과정이 필요하다. 이에 원격교육을 통한 텔레마케팅관리
과정을 신설하여 이 과정을 학습함을 통해 각종 판매관리와 시장조사, 텔레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론 등을 직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텔레마케팅관리 - 텔레마케팅의 전반적인 이해와 콜센터 조직관리, 리더십, 동기부여 등의 실무에 대한 이론을 학습한다.
2. 고객응대 - 전문적인 상담능력의 배양과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상담 실전능력을 향상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스틸을 습득한다.

학습대상

텔레마케팅 종사자, 컨택센터 종사자, 고객센터 상담원

수료기준

※ 수료기준이 없어진행단계평가/시험/과제 점수 반영하지 않음
※ 진도율 80% 이상 진행(1일 8차시 이상 불가)

특징 및 장점

강사정보

정문국
▶경력
전) 스파이더인포네트윅교육원 OA,CG, WEB 강사
전) 정유니브MBA 경영, 마케팅,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사

교재정보

없음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5문항 출제, 각2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20% 반영)
선다형·단답형·약술형 100점(선다형:15문항_각4점,
단답형:2문항_각5점, 약술형(1):3문항_각10점)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서술형(1):1문항_25점,
서술형(2):1문항_75점)-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4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텔레마케팅 개념과 특성35분샘플보기
2차시텔레마케팅의 분류38분
3차시콜센터의 이해39분
4차시조직의 특성42분
5차시텔레마케팅 조직의 구성과 역할 / 리더십(I)36분
6차시리더십(II)38분
7차시교육·훈련 : 교육일반37분
8차시교육·훈련 : OJT의 이해(I)34분
9차시교육·훈련 : OJT의 이해(II)37분
10차시생산관리 : 모니터링38분
11차시생산관리 : 콜선테 생산성과 개인 및 팀의 성과관리41분
12차시고객응대 : 고객응대의 기초38분
13차시고객응대 : 고객응대 기술35분
14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및 특성38분
15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34분
16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 화법 36분
17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담의 개념과 상담의 특성35분
18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황 관리 기법 / 상담의 기초(I)36분
19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상담의 기초(II)39분
20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마인드 컨트롤36분
21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서비스 특성39분

수강후기

1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1 본 교육을 수료함으로써 이직을위한 가산점이 되었습니다 ★★★★★ 손*혜 2020-04-1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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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 HRD-NET에서도 동일과정 수강신청 필수
※ 동일기간 최대 3개 과목 수강가능, 1년 최대 5개 과목 가능
※ 자비부담금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만 수강결제 가능!!
(단, 배움카드와 연계된 통장 안에 실제 잔액이 있을시 결제 가능O
잔액 부족시 수강신청 오류가 발생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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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 일반과정은 정부지원금이 없어 100% 자부담 결제됩니다.
※ 일반과정은 수료기준이 없어 시험 및 과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진행단계평가는 진행하셔야 하나 점수반영되지 않음)
※ 일반과정은 환급과정과는 달리 학습종료 후 복습기간이 없습니다.
따라서, 정해진 학습기간 안에 학습을 모두 완료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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