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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강사
정문국
유형
마케팅
교육시간
22 시간
접수기간
2020.05.19~2020.05.25
교육기간
2020.05.27~2020.06.26
NCS직무분류
(02010302) 고객관리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일반과정 근로자카드 2020.05.27~2020.06.26 2020.05.19~2020.05.25 65,340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교육비 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0원 0원
※ 수강신청 기준은 [키내카] 사이트 기준으로 합니다(개강 3~4일전 접수마감)
※ 위 수강신청기간 내 HRD-Net에 수강신청한 회원만 [선발]되며, 그 외 회원은 [미선발] 되며
[미선발] 회원은 키내카의 다음 접수기간을 확인 후 새로 수강신청하셔야 합니다.(키내카, HRD-Net 사이트 재접수)
교재구입은 필수는 아닙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자부담이 발생하며 선택 부분 체크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주환급과정 진행절차 및 환급금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총 결제금액
VOD
0원
지원금액
0원
자부담금 0

과정소개

※※근로자내일배움카드 강의 신청시 유의사항※※
1. 연간(1년) 최대 5회까지 수강할 수 있습니다(전체교육기관 통합)
2. 동일한 훈련과정을 재수강 신청할 수 없습니다.
3. 동일 직종코드(NSC분류8자리)의 훈련과정에 대해 1년에 3회까지 수강할 수 있습니다.
ex) 05020101: 소방시설설계·감리 3번까지 수강가능


경제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시장의 중심이 오프라인 및 대면 시장에서 온라인, 원격시장으로 발전함에 따라 텔레마케터 또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수요는 점차 늘어가고 있으나
전문적인 텔레마케터에 대한 인식부족 등을 이유로 이에 대한 전문교육은 찾아볼 수 없는 실정이다. 또한 국가공인자격증의 신설로 교육의 수요는 증대되어 더욱더 근로자들을 위한
전문과정이 필요하다. 이에 원격교육을 통한 텔레마케팅관리 과정을 신설하여 이 과정을 학습함을 통해 각종 판매관리와 시장조사, 텔레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론 등을 직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텔레마케팅관리 - 텔레마케팅의 전반적인 이해와 콜센터 조직관리, 리더십, 동기부여 등의 실무에 대한 이론을 학습한다.
2 고객응대 - 전문적인 상담능력의 배양과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상담 실전능력을 향상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스틸을 습득한다.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가능
※ 진도율 80% 이상 진행 필수 (1일 8차시 이상 불가)
평가항목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행평가 100점 20% 100점일경우 2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과제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총점 3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패널티기준

미수료 또는
수강포기 횟수
개정 전개정 후(2020年)
1회 - 지원한도액 20만원 차감 - 지원한도액 20만원 차감
2회 - 지원한도액 50만원 차감
- 사유 발생일로부터 60일간 카드 사용 중지
- 패널티 발생 이후 훈련과정 등록 시, 자비 부담금 20% 추가 발생
※ 해당 훈련과정 수료 시 환급
- 지원한도액 50만원 차감
3회
이상
- 지원한도액 100만원 차감
- 사유 발생일로부터 60일간 카드 사용 중지
- 패널티 발생 이후 훈련과정 등록 시, 자비부담금 20% 추가 발생
※ 해당 훈련과정 수료 시 환급
- 지원한도액 100만원 차감
★2회 이상 패널티 적용시 : 카드사용 중지 및 자부담 20% 추가 발생은 폐지됨.
★ 위 표 내용은 중도에 훈련과정 수강을 중단하거나 수료하지 못한 경우 해당 됩니다.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방법(대리수강 등)으로 출결(진도율) 체크한 경우 지원 한도액 "전액" 차감 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패널티 관련 자세한 문의는 관할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대표전화 1350)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교재 및 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텔레마케팅 종사자, 컨택센터 종사자, 고객센터 상담원

교수진

정문국
▶경력
전) 스파이더인포네트윅교육원 OA,CG, WEB 강사
전) 정유니브MBA 경영, 마케팅,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사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Zone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5문항 출제, 각2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20% 반영)
선다형·단답형·약술형 100점(선다형:15문항_각4점,
단답형:2문항_각5점, 약술형(1):3문항_각10점)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서술형(1):1문항_25점,
서술형(2):1문항_75점)-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4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텔레마케팅 개념과 특성35분샘플보기
2차시텔레마케팅의 분류38분
3차시콜센터의 이해39분
4차시조직의 특성42분
5차시텔레마케팅 조직의 구성과 역할 / 리더십(I)36분
6차시리더십(II)38분
7차시교육·훈련 : 교육일반37분
8차시교육·훈련 : OJT의 이해(I)34분
9차시교육·훈련 : OJT의 이해(II)37분
10차시생산관리 : 모니터링38분
11차시생산관리 : 콜선테 생산성과 개인 및 팀의 성과관리41분
12차시고객응대 : 고객응대의 기초38분
13차시고객응대 : 고객응대 기술35분
14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및 특성38분
15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34분
16차시대인 커뮤니케이션 화법 36분
17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담의 개념과 상담의 특성35분
18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황 관리 기법 / 상담의 기초(I)36분
19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상담의 기초(II)39분
20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마인드 컨트롤36분
21차시인바운드 고객응대 : 서비스 특성39분

수강후기

1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1 본 교육을 수료함으로써 이직을위한 가산점이 되었습니다 손*혜 2020-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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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 HRD-NET에서도 동일과정 수강신청 필수
※ 배움카드에 자비부담금 실제잔액이 있어야 결제 가능
※ 동일 기간 최대 3개 과목 수강가능, 1년 최대 5개 과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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