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교육과정소개 >
  • 경영/직무
  • > 보건/의료직무

[의료인을 위한 맞춤 서비스 교육]서비스 마인드_환자가 행복한 병원 만들기

 환급과정 
강사
설보경
유형
보건/의료직무
교육시간
8 시간
접수기간
2019.06.19~2019.06.27
교육기간
2019.07.01~2019.07.31
NCS직무분류
(06010202) 병원안내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일반과정 대기업 중견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 2019.07.01~2019.07.31 2019.06.19~2019.06.27 30,400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VOD [의료인을 위한 맞춤 서비스 교육]서비스 마인드_환자가 행복한 병원 만들기 30,400원 0원
※ 교재구입은 근로자카드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교재구입시 자부담이 발생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구입하고자 하는 교재를 체크하셔서 수강신청 후 교재 결제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 사업주 지원규정(2019.1.22) 변경으로 인해 사업주환급과정으로 수강 진행시 사업장의 자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진행절차 및 정확한 수강료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총 결제금액
VOD
30,400원
지원금액
0원
30,400

과정소개

병원에서도 서비스 제공받기 원하는 환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병원에 찾아오는 고객에게 만족스런 서비스 제공하고
나아가서 병원 부서별 매너에 대해 배워 병원의 내외적인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 수 있는 강의입니다.

학습목표

- 인적 서비스의 필요성을 파악할 수 있다.
- 병원에서 부서별 다양한 매너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방법을 학습하고 실천할 수 있다.
- 불만고객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어떻게 응대해야 하는지 설명할 수 있다.
- 감사가 주는 의미와 효과를 이해하고 병원에서 감사를 표현하고 실천할 수 있다.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가능
※ 진도율 80% 이상 진행 필수 (1일 8차시 이상 불가)

평가항목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행평가 100점 20% 100점일경우 2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80% 100점일경우 80점으로 반영
총점 2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교재 및 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병원을 포함한 의료기관 근무자
의사, 간호사, 병원 행정업무 종사자

교수진

설보경
▶경력
현) ㈜씨에스에이치알솔루션
전) 한국사회복지원격평생교육원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Zone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선다형 100점(10문항 출제, 각1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20% 반영)
선다형·단답형·서술형 100점(21문항 출제,
선다형:20문항_각4점, 서술형:1문항_20점)-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8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 서비스는 어떻게 시작할까요? 29분 샘플보기  
2차시 보이스 컨설팅 29분
3차시 매력적인 매너 29분
4차시 대화의 테크닉 33분
5차시 인간의 행동유형 DISC 32분
6차시 내부고객만족 32분
7차시 불만고객 응대 33분
8차시 감사하는 서비스 32분

수강후기

0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