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지원되는 과정이 핸드폰이나 테블릿에서 오류 발생

2018-06-21 | 관리자

핸드폰이나 테블릿으로 강의를 진행할 때

강의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는다면

플레이어 모드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그러한 경우는 다음과 같이 플레이어 모드를

변경하시면 정상 재생 진행됩니다.

 

먼저 '존플레이어' 접속 후

(메뉴에서 아래와 같은 아이콘을 찾으시면 됩니다)

 


 

 

하단(아랫쪽) 톱니바퀴모양 클릭하여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두번째 메뉴인 디코더를 클릭해주시면

아래 화면과 같이 뜹니다. 

이 중 '자동 또는 기본플레이어'로 변경 후 강의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