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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전체 FAQ > 고객님들께서 자주 찾으시는 질문입니다.
컴퓨터에서 강의 진행하실 때 재생 오류


1. 오른쪽 톱니바퀴 클릭 → "인터넷옵션" 클릭





2. 고급 → 고급설정복원 및 원래대로 실행







3. IMGTech 폴더삭제 및 재부팅

   : C드라이브에 설치되어 있는 IMGTech  폴더를 찾아 삭제 및 재부팅




 

4. 인터넷 익스플로러 관리자권한실행 클릭





5. 플레이어 재설치​ 


   다운로드 클릭



  1) 먼저 본인 컴퓨터의 시스템종류 운영체제를 확인합니다.

     (확인방법 : 내컴퓨터 또는 내PC 클릭 →  오른쪽 버튼 속성 클릭 → 32비트 or 64비트 확인)


  2) ​위에 있는 "다운로드 클릭" 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3) 알집으로 압축되어 있는 파일을 풀어 PC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로 강의 시청하는데 하단바가 안보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관공서

간혹, 관공서의 경우 보안상 불법프로그램으로 인지하여, 차단됨 

C드라이브 > IMGTech > site 폴더 삭제  (매번 삭제 하셔야 합니다)

 

-㉡이외의 장소 

간혹, 컴퓨터 화면 비율을 크게 설정했을 경우

인터넷창 상단 우측 톱니바퀴를 눌러 '확대/축소(Z)(100%)'를 확인해줍니다.

100%가 아닐 시에는 아래와 같이 클릭하여 100%로 맞추어줍니다. 

 


 

 

 *재생창에서 ctrl+마우스롤굴리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