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고객센터 >
  • FAQ

FAQ

<전체 FAQ > 고객님들께서 자주 찾으시는 질문입니다.
OTP 인증에 오류 발생시

안녕하세요,

새로 도입된 OTP 인증 시스템시 오류가 발생하신 분들은 

아래 화면대로  인터넷 설정을 변경하신 후에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젼입니다.>>

 

 

STEP 1. 인터넷 도구(Alt + X) 클릭 →  인터넷 옵션(O) 클릭

 

 

 

STEP 2. 인터넷 옵션  [고급] → 고급 설정 복원(R) 및 원래대로(S) 


 

 

STEP 3. 인터넷 옵션  [일반] → 탭(T)​ 팝업표시 방법 변경 

STEP 4. 인터넷옵션   [개인정보] → 팝업차단 해제  ​ 

 

  

 

 

 

 

<<크롬 버젼입니다.>>


▼ 우선 크롬을 실행합니다.

    오른쪽 상단 점 3개를 클릭해서 나오는 메뉴 중 '설정(B)'를 클릭합니다.  

 

 

▼ 제일 하단에 보이는 '고급'을 클릭합니다.



 

 

▼ 아래 화면에서 보신 것과 같이 '사이트 설정'을 클릭합니다 .




▼ 아래 화면에서 보신 것과 같이 '팝업 및 리디렉션'을 클릭합니다​.


 

 

▼ 차단(권장) 옆 흰색 동그라미를 클릭하여 팝업차단을 해지하여 줍니다. 

  

※​※​적용 후에도 오류가 발생시 컴퓨터 재부팅 하신 후에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