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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Concept를 위한 밸류매니지먼트 전략 테크닉

근로자카드  환급과정 
강사
정문국
유형
영업
교육시간
23 시간
접수기간
2019.04.19~2019.04.29
교육기간
2019.05.01~2019.05.31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일반과정 대기업 중견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 근로자카드 2019.05.01~2019.05.31 2019.04.19~2019.04.29 62,100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VOD Customer Concept를 위한 밸류매니지먼트 전략 테크닉 62,100원 0원
※ 교재구입은 근로자카드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교재구입시 자부담이 발생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구입하고자 하는 교재를 체크하셔서 수강신청 후 교재 결제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 사업주 지원규정(2019.1.22) 변경으로 인해 사업주환급과정으로 수강 진행시 사업장의 자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진행절차 및 정확한 수강료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총 결제금액
VOD
62,100원
지원금액
0원
62,100

과정소개

고객가치경영이란 무엇인가?
현장에서는 기업의 재화나 서비스를 많이 구입하는 우량고객, 단골고객 등에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고, 또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까지 추구하는 고객중심적 사고가 고객가치경영을
의미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고객만족경영 체제의 핵심은 `고객을 위한 가치` 제공을 통해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을 위해 힘쓰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데 있었다.
그러나, 대응이 쉽지 않은 현재 시장 상황에서는 고객을 위한, 고객의, 고객에 의한 가치가 고려되어야 한다. 따라서 본 과정은 시장이 직면한 문제 해결을 위해 중요전략이나 내용들을
`고객가치경영 체제`라는 큰 그림 속에서 살펴보고, 고객만족경영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지를 학습하고 현업에서 고객을 응대하고 관리하는데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목표

1. 고객을 위한 가치로서의 관계 맺기에 대해 말할 수 있다.
2. 고객생애가치로서의 관계 맺기에 대해 말할 수 있다.
3. 고객에 의한 가치로서의 고객창조가치 방정식에 대해 말할 수 있다.
4. 성공하는 비즈니스의 기본 방정식과 비즈니스 계획의 첫걸음에 대해 말할 수 있다.
5. 회사의 강점과 약점 발견을 통해 고객의 보틀넥을 찾아 해결할 방안을 제시할 수 있다.
6. 비즈니스의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한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가능
※ 진도율 80% 이상 진행 필수 (1일 8차시 이상 불가)

평가항목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행평가 100점 20% 100점일경우 2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과제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총점 3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

특징및장점

교재 및 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고객 서비스 부문 종사자

교수진

정문국
▶경력
전) 스파이더인포네트윅교육원 OA,CG, WEB 강사
전) 정유니브MBA 경영, 마케팅,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사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크롬 지원 불가)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5문항 출제, 각2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20% 반영)
선다형 및 약술형 100점(선다형:13문항_각5점,
약술형(1):2문항_각10점, 약술형(2):1문항_15점)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서술형(1):2문항_각25점,
서술형(2):1문항_50점)-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4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 고객사로잡기 39분 샘플보기  
2차시 관계관리 및 결별 (1) 34분
3차시 관계관리 및 결별 (2) 38분
4차시 관계 강화 39분
5차시 고객 탐색 33분
6차시 관계 맺기와 관계 관리 및 강화 (1) 36분
7차시 관계 맺기와 관계 관리 및 강화 (2) 37분
8차시 고객에 의한 가치 (1) 36분
9차시 고객에 의한 가치 (2) 35분
10차시 고객에 의한 가치 (3) 38분
11차시 제품이 아니라 콘셉트를 잡아라 37분
12차시 죽음의 계곡 극복 35분
13차시 아사히야마동물원&아스쿠루 38분
14차시 적절한 정보와 SWOT분석 38분
15차시 STP와 3C, 그리고 MECE 38분
16차시 사례를 통한 사업의 보틀넥 극복하기 36분
17차시 사업 콘셉트 창조와 시장 개척사례 35분
18차시 창의적 발상과 사업 응용 분야 파악 37분
19차시 공감을 얻는 프레젠테이션 35분
20차시 조직 인적관리와 이익 38분
21차시 커뮤니케이션 성공확률 높이기 39분

수강후기

3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3 업무에 적용할 수 잇을 것 같다 박*례 2019-03-29
2 실무에 필요한 매니지먼트 전략 테크닉을 터득하였고, 이를 고객을 응대할 때 적극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훈 2019-01-20
1 . 안*우 2018-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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