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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ct CS-마인드편]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강사
장정빈
유형
CS
교육시간
9 시간
접수기간
2019.07.09~2019.07.18
교육기간
2019.07.20~2019.08.19
NCS직무분류
(02010101) 경영기획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일반과정 2019.07.20~2019.08.19 2019.07.09~2019.07.18 34,200원
도움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VOD [Compact CS-마인드편]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34,200원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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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결제금액
VOD
34,200원
지원금액
0원
34,200

과정소개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한 CS 완성도 올리기!

4차 산업혁명의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다가오면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경제를 선도하는데 있어 중장기적 비전이나 전략 수립시 4차 산업혁명을 고려한 선제적 대응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기업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 한 서비스 경영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학습목표

-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가능
※ 진도율 80% 이상 진행 필수 (1일 8차시 이상 불가)

평가항목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행평가 100점 10% 100점일경우 1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과제 100점 50% 100점일경우 50점으로 반영
총점 3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패널티기준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1) 4차 산업혁명의 시대, 새로운 융합과 혁신의 CS 화두
-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서비스 4.0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을 시사성 있게 전달하고자 학습 주제를 과정별로 뉴스 카드 형식으로 구성함으로써 메시지를 전달함
2) CS기본에 충실한 풍부한 사례 학습
- 현장감을 높여 이론보다는 다양한 기업의 성공 사례, 스토리 중심의 학습으로 학습의 몰입도를 높임

교재 및 참고문헌

학습대상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교수진

장정빈
▶경력
스마트경영연구소
금융연수원 강사/한국능률협회컨설턴트
서비스품질인증 심사위원(산업자원부) 등
신한은행, 국민은행, 메리츠화재 외 다수

▶저서
《하루를 일해도 사장처럼》 (올림, 2011)
《리마커블 서비스》 (올림, 2009)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올림, 2007)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Zone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10문항 출제, 각1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10% 반영)
선다형 및 단답형 100점(10문항 출제, 각10점)
-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1문항 출제)-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5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37분 샘플보기  
2차시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36분
3차시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4분
4차시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38분
5차시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37분
6차시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38분
7차시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36분
8차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37분

수강후기

11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11 4차산업준비 서*진 2018-07-18
10 업무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원 2018-06-30
9 회사에서의 내가 해야할 일에 대한 부분을 조금 더 깊게 알게 되었던 부분 강*문 2018-06-29
8 회사 교육에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최*우 2018-06-27
7 매장내에 좀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교육을듣고있습니다 . 정*재 2018-06-27
6 완전 도움이 되었습니다. 공*미 2018-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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