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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근로자카드  환급과정 
강사
정문국
유형
마케팅
교육시간
22 시간
접수기간
2019.05.17~2019.05.30
교육기간
2019.06.01~2019.06.30
NCS직무분류
(02010302) 고객관리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일반과정 대기업 중견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 근로자카드 2019.06.01~2019.06.30 2019.05.17~2019.05.30 59,400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VOD 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59,400원 0원
※ 교재구입은 근로자카드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교재구입시 자부담이 발생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구입하고자 하는 교재를 체크하셔서 수강신청 후 교재 결제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 사업주 지원규정(2019.1.22) 변경으로 인해 사업주환급과정으로 수강 진행시 사업장의 자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진행절차 및 정확한 수강료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총 결제금액
VOD
59,400원
지원금액
0원
59,400

과정소개

경제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시장의 중심이 오프라인 및 대면 시장에서 온라인, 원격시장으로 발전함에 따라 텔레마케터 또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수요는 점차 늘어가고 있으나
전문적인 텔레마케터에 대한 인식부족 등을 이유로 이에 대한 전문교육은 찾아볼 수 없는 실정이다. 또한 국가공인자격증의 신설로 교육의 수요는 증대되어 더욱더 근로자들을 위한
전문과정이 필요하다. 이에 원격교육을 통한 텔레마케팅관리 과정을 신설하여 이 과정을 학습함을 통해 각종 판매관리와 시장조사, 텔레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론 등을 직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텔레마케팅관리 - 텔레마케팅의 전반적인 이해와 콜센터 조직관리, 리더십, 동기부여 등의 실무에 대한 이론을 학습한다.
2 고객응대 - 전문적인 상담능력의 배양과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상담 실전능력을 향상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스틸을 습득한다.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가능
※ 진도율 80% 이상 진행 필수 (1일 8차시 이상 불가)

평가항목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행평가 100점 20% 100점일경우 2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과제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총점 3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교재 및 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텔레마케팅 종사자, 컨택센터 종사자, 고객센터 상담원

교수진

정문국
▶경력
전) 스파이더인포네트윅교육원 OA,CG, WEB 강사
전) 정유니브MBA 경영, 마케팅,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사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크롬 지원 불가)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5문항 출제, 각2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20% 반영)
선다형·단답형·약술형 100점(선다형:15문항_각4점,
단답형:2문항_각5점, 약술형(1):3문항_각10점)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서술형(1):1문항_25점,
서술형(2):1문항_75점)-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4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 텔레마케팅 개념과 특성 35분 샘플보기  
2차시 텔레마케팅의 분류 38분
3차시 콜센터의 이해 39분
4차시 조직의 특성 42분
5차시 텔레마케팅 조직의 구성과 역할 / 리더십(I) 36분
6차시 리더십(II) 38분
7차시 교육·훈련 : 교육일반 37분
8차시 교육·훈련 : OJT의 이해(I) 34분
9차시 교육·훈련 : OJT의 이해(II) 37분
10차시 생산관리 : 모니터링 38분
11차시 생산관리 : 콜선테 생산성과 개인 및 팀의 성과관리 41분
12차시 고객응대 : 고객응대의 기초 38분
13차시 고객응대 : 고객응대 기술 35분
14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및 특성 38분
15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34분
16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 화법 36분
17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담의 개념과 상담의 특성 35분
18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황 관리 기법 / 상담의 기초(I) 36분
19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상담의 기초(II) 39분
20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마인드 컨트롤 36분
21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서비스 특성 39분

수강후기

1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1 도움이 되지 못했다 서*이 2019-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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