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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근로자카드  환급과정 
강사
정문국
유형
마케팅
교육시간
22 시간
접수기간
2019.08.09~2019.08.18
교육기간
2019.08.20~2019.09.19
NCS직무분류
(02010302) 고객관리
교재
선택 교육대상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일반과정 대기업 중견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 근로자카드 2019.08.20~2019.09.19 2019.08.09~2019.08.18 59,400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선택 구분 과정명 수강료 지원금액
VOD 컨텍센터 스킬업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와 고객응대 59,400원 0원
※ 교재구입은 근로자카드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교재구입시 자부담이 발생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구입하고자 하는 교재를 체크하셔서 수강신청 후 교재 결제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 사업주 지원규정(2019.1.22) 변경으로 인해 사업주환급과정으로 수강 진행시 사업장의 자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진행절차 및 정확한 수강료 문의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총 결제금액
VOD
59,400원
지원금액
0원
59,400

과정소개

경제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시장의 중심이 오프라인 및 대면 시장에서 온라인, 원격시장으로 발전함에 따라 텔레마케터 또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수요는 점차 늘어가고 있으나
전문적인 텔레마케터에 대한 인식부족 등을 이유로 이에 대한 전문교육은 찾아볼 수 없는 실정이다. 또한 국가공인자격증의 신설로 교육의 수요는 증대되어 더욱더 근로자들을 위한
전문과정이 필요하다. 이에 원격교육을 통한 텔레마케팅관리 과정을 신설하여 이 과정을 학습함을 통해 각종 판매관리와 시장조사, 텔레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론 등을 직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텔레마케팅관리 - 텔레마케팅의 전반적인 이해와 콜센터 조직관리, 리더십, 동기부여 등의 실무에 대한 이론을 학습한다.
2 고객응대 - 전문적인 상담능력의 배양과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상담 실전능력을 향상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스틸을 습득한다.

수료기준

※ 환산점수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가능
※ 진도율 80% 이상 진행 필수 (1일 8차시 이상 불가)

평가항목 배점 평가비중 환산점수
진행평가 100점 20% 100점일경우 20점으로 반영
시험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과제 100점 40% 100점일경우 40점으로 반영
총점 300점 100% 총점 100점 반영

패널티기준

근로자카드 발급시기 미수료 또는
수강포기 횟수
지원한도금액
차감
카드사용정지 자비부담금 발생
(다음 수강신청시 발생한 교육비에 대한 자부담)
19년 1월 15일 이전 1회 20만원 60일 없음
2회이상 30만원 60일 20% 자비부담금 발생
19년 1월 15일 이후 1회 20만원 없음 없음
2회 50만원 60일20% 자비부담금 발생
3회100만원60일20% 자비부담금 발생
※ 미수료, 수강포기 등 중도탈락에 따른 지원제한 기준이며 관련 문의는 국번없이 1350입니다.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후 차시별 80% 이상 학습 방식

특징및장점

교재 및 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텔레마케팅 종사자, 컨택센터 종사자, 고객센터 상담원

교수진

정문국
▶경력
전) 스파이더인포네트윅교육원 OA,CG, WEB 강사
전) 정유니브MBA 경영, 마케팅,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사

컴퓨터사양

[PC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Windows 8,10(최소 윈도우 XP)
- 브라우저 : Explorer 10 이상(과정에 따라 9도 가능)
- 콘텐츠 구동 S/W : Flash Player, Zoneplayer, 윈도우 미디어플레어어10,11
- 보조장비 : 동영상,텍스트,음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컨텐츠이므로 사운드카드(SoundBlaster 16bit 호환), 스피커 또는 헤드셋

평가방법(수료기준)

진행평가_1 시험_1 과제_1
선다형 100점(5문항 출제, 각20점)-자동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진행단계평가20% 반영)
선다형·단답형·약술형 100점(선다형:15문항_각4점,
단답형:2문항_각5점, 약술형(1):3문항_각10점)
-자동채점 및 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시험40% 반영)
서술형 100점(서술형(1):1문항_25점,
서술형(2):1문항_75점)-강사채점
(100점 만점 기준 평가항목(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합산60점 이상, 과제40% 반영)

강의구성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동영상 파일
1차시 텔레마케팅 개념과 특성 35분 샘플보기
2차시 텔레마케팅의 분류 38분
3차시 콜센터의 이해 39분
4차시 조직의 특성 42분
5차시 텔레마케팅 조직의 구성과 역할 / 리더십(I) 36분
6차시 리더십(II) 38분
7차시 교육·훈련 : 교육일반 37분
8차시 교육·훈련 : OJT의 이해(I) 34분
9차시 교육·훈련 : OJT의 이해(II) 37분
10차시 생산관리 : 모니터링 38분
11차시 생산관리 : 콜선테 생산성과 개인 및 팀의 성과관리 41분
12차시 고객응대 : 고객응대의 기초 38분
13차시 고객응대 : 고객응대 기술 35분
14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및 특성 38분
15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34분
16차시 대인 커뮤니케이션 화법 36분
17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담의 개념과 상담의 특성 35분
18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고객상황 관리 기법 / 상담의 기초(I) 36분
19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상담의 기초(II) 39분
20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마인드 컨트롤 36분
21차시 인바운드 고객응대 : 서비스 특성 39분

수강후기

2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제목 만족도 작성자 등록일
2 커뮤니케이션에 도움 되었습니다. JI*MEIYU 2019-06-22
1 도움이 되지 못했다 서*이 2019-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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