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당신의 꿈을 향한 도전! 행복한 성공 파트너 한국인터넷교육이 함께합니다.
  • HOME >
  • 고객센터 >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부담 결제시 흰 창이 뜨는 경우★ 등록일. 2020.09.22 | 글쓴이. 관리자 | 조회수. 160

안녕하세요, 키에듀입니다.

자부담 결제시 올앳페이 결제창 화면이 아니라

아래 화면처럼 흰 창이 뜬다면 다시 재결제를 하지 마시고

인터넷 설정을 초기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설정 초기화 방법 안내▼▼▼▼▼▼▼▼▼▼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젼입니다.>>

 

 

STEP 1. 인터넷 도구(Alt + X) 클릭 →  인터넷 옵션(O) 클릭

 

 

 

STEP 2. 인터넷 옵션  [고급] → 고급 설정 복원(R) 및 원래대로(S) 


 

 

STEP 3. 인터넷 옵션  [일반] → 탭(T)​ 팝업표시 방법 변경 

STEP 4. 인터넷옵션   [개인정보] → 팝업차단 해제  ​ 

 

  

 

 

 

<<크롬 버젼입니다.>>


▼ 우선 크롬을 실행합니다.

    오른쪽 상단 점 3개를 클릭해서 나오는 메뉴 중 '설정(B)'를 클릭합니다.  

 

 

▼ 제일 하단에 보이는 '고급'을 클릭합니다.



 

 

▼ 아래 화면에서 보신 것과 같이 '사이트 설정'을 클릭합니다 .




▼ 아래 화면에서 보신 것과 같이 '팝업 및 리디렉션'을 클릭합니다​.


 

 

▼ 차단(권장) 옆 흰색 동그라미를 클릭하여 팝업차단을 해지하여 줍니다. 

  

※​※​컴퓨터 재부팅 하신 후 진행시 더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진행하셨는데도 불구하고 결제시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515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